DONE_IS_BETTER_THAN_PERFECT.

이웃이신 닉없다 님 블로그갔다가 옥션해킹사건 유출정보 확인 페이지를 들렀다.

혹시 옥션에서 자신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는지 확인 하실려면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나의 정보  조회 결과는 아래와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찰조사에 따르면 유출된것이 아니라는것이지
해커손에 들어갔는지 알게 뭔가..
나의 개인정보가 돈이 된다면 ^^ 내가 스스로 팔러 다니면 안될까나?  ㅎㅎㅎ

해킹이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해킹을 심각하게 바라보지 않는다. 악의적인 크래커가 아니라면 말이다.
호기심으로 시작한 간단한 해킹은 IT보안수준의 발전을 도모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기 때문이다.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해킹에 관련된 지식을 모아봐라.
그럼 초등학생도 따라할수 있는 해킹법이 도처에 널려 있다.

모두들 그런 해킹법을 시도해봤으면 좋겠다.
그래야 어떻게 상대방 정보를 빼올수 있는지 알수있고
어떻게 해야 상대방에게 내가 정보를 안뺏길수 있는지 느낄수 있을테니 말이다.

물론 옥션에서 일어난 해킹하고 내가 말하는 해킹하고는 기술적인 수준차이는
하늘과 땅차이겠지만 해킹하는 원리는 비슷할것이다.

'자신의 정보를 지키기 위해서는 타인의 정보를 뺏는법을 알아야 한다.' 보안업계의 불문율(?)이지 않을까?

나 어제 옥션에서 물건 구입했는데,
이번 해킹신경안쓴다는거 내정보 빼가서 잘먹고 잘살아 크래커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