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E_IS_BETTER_THAN_PERFECT.

 애드센스 수표가 집에 도착했다. 그덕에 기념샷을 남겨본다. 사실 은근히 자랑아닌 자랑을 하고 싶은 심정이다. 나에게는 무척 의미있는 수표다. 왜냐하면 여지껏 컴퓨터쪽에 지식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그 지식을 수익으로 만들어 본적이 없다. 게임을 폐인같이 하여도 거래한번 해보지 못했고, 한마디로 내손에 들어오는 돈을 한번도 만져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뜬구름만 잡고 있는 처지였던것이다.
이번에 나의 손에 수표가 들어왔다. 음.. 생각해보니 아직 정확히 나에게 현금이 떨어진것은 아니지만 기분이 좋다.

141 달러 벌었는데 어떻게 운이 좋아서 짧은기간에 대박까지는 아니지만 중박을 터트린것 같다.
일단 인증샷 올라갑니다.

아래 사진은 처음 받아보는 에드센스 수익이 들어있는 봉투입니다. 편지봉투입니다. 자신의 계정에 적었던 주소가 나와있습니다.  요즘 개인정보 말이 많아서 부득이 하게 낙서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 사진은 수표그림 부분을 찍어봤어요. 대략 수표가 저렇게 생겼다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
소중한 첫경험인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이 수표를 돈으로 환전하러 가는일 밖에 안남았네요. ^^ 기분이 묘하네요.
괜시리 육체적인 노동으로 번돈이 아니라 잔머리 굴려서 쉽게 버는 돈이라는 기분도 들긴하는데
이렇게 나름 유용하게 쓸수 있는 10여만원 돈이 나의 손에 쥐어진다는 것 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낄수 있네요.

편집 재주가 모자라서 더 이쁘게 적을려고해도 잠이 와서 더 못적겠네요.
그럼 이만.

P.S 실질적인 130$ 는 3일만에 벌어들인 수익이고 이 수표를 받기까지는 1년정도 걸렸네요.


수표환전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분은 아래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http://debug.ssam.biz/tt/index.php?pl=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