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E_IS_BETTER_THAN_PERFECT.

 영화예매시 까다로운 절차에 예매완료 직전 오류가 나는 것이었다. 그래서 뭔가 이상하다는 낌새를 차리고 여기저기 찾아보았다.
역시나 나의 예상이 적중하고야 말았다.
다음 아고라(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8154 ) 에서 이미 이사이트에 대한 사기성 논의가 진행되고 있었다. 여러명의 피해자가 지금 속출하고 있고 현사이트의 주인은 사기범으로 추정되는 사람같다고 한다. 단순히 인터넷글만 봐서 100% 사기라고 믿는 나자신도 웃끼지만, 뭔가 이상한점이 한둘이 아니긴하다.
첫째, 인증번호를 따로 인증받아야된다. 이것이 통과안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다.
둘째, 휴대폰인증절차를 거친다. 인증번호가 일반적으로 5자리정도인데 반해 이건 10자리다. 이것역시 올바르게 못하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는다.
셋째, 자동입력방지이게 더 어의가 없다. 자동입력방지를 하는건지 수동입력방지를 하는건지 도무지 알수 없다. 단순히 자동입력방지만을 위한것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을 안할려고 해야 안할수가 없다. 공짜로 영화 한번볼려고했다가 입력짜증이나서 포기하겠금 만드는 입력이다. 자~당신은 [[ 1L3LTS7IHRKOIER583KB ]] 과연 이문구를 적는동안 무슨생각이 들겠는가?
공짜로 이정도는 해줄수 있지 그렇지만 이걸로 끝이 아니라는게 문제다. ㅎㅎㅎ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면 뭔가 어설프다는 느낌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글자 하나 틀리면 예매가 취소된다?" 라는 문구를 기재해놓구서는 틀릴수 있는 요건을 아주 많이 많들어 놓고 있다.
원래 정상적인 업체라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좀더 오류 입력안되도록 인터페이스를 짜야 정상이 아닌가???
하이튼 기묘하고 이상한 업체라는건 이뿐만이 아니라는거~ 
하이튼 티켓무비 ( www.ticketmovie.co.kr ) 라는 사이트가 지금 뭔가 이상하다.

사기성사이트 같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혹시나 여러분께서 티켓무비(www.ticketmovie.co.kr)와 관련된 영화예매이용권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 같이 삽질하다가 결국 휴지조각이라고 알곤 후회하시지마시고, 마음 편히 그냥  찢어버리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것 같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